[광고] 허니버터 아몬드, 머거본 영/중/일 광고용 성우 녹음

Updated: Sep 7, 2020

대한민국 대표 견과류, 건·어육 식품회사 ㈜머거본이 주력상품인 견과류 스낵의 아시아권 진출을 위하여 중국어, 일본어, 영어 광고 영상을 제작하였다. 이에 프로보이스는 광고 영상에 적합한 국가별 성우를 매칭하여 녹음 작업을 진행하였다. 각국의 외국인 성우들은 1인 다역이 가능한 연기파 성우로, 발음과 발성을 자유롭게 구사하며 재치 있고 완성도 높은 광고 영상 제작에 힘을 보탰다.


기업광고 외국인 성우 에이전시 프로보이스는 광고에 적합한 1인 다역이 자유롭게 가능한 10년 이상의 전문 성우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캐릭터에 따라 다양한 음색으로 더빙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프로보이스는 영/중/일어 이외에도 최근 국내 기업의 진출 대상으로 손꼽히는 베트남/말레이시아/러시아어 등 다양한 국가의 성우들도 다수 보유하고 있다. 무료 성우 샘플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거본은 1986년 견과류 스낵 영업과 함께 시작한 한국 토종 브랜드이다. 이후 소비자의 폭 넓고 다양한 기호에 맞추어 칼몬드, 커피땅콩, 꿀땅콩 등을 개발하였으며, 건, 어육 스낵과 육포 등으로 분야를 확장하며 국내 대표 스낵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2020 by PROVOICE. Proudly created with Wix.com